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상세보기

공지사항 상세내용-제목,등록일,내용,첨부파일로 구성된 표
17年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선정 공고 2017-02-14
17年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선정 공고
2017-02-14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선정 공고 - 하단 문구 참고

삼성전자판매 주식회사 '17年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선정 공고

'17年 삼성전자판매(주)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1. 모집 내용
  2. 삼성전자판매 주식회사는 연매출 2조대 전자제품 전문 유통회사로 삼성디지털프라자 172개 매장을 소방안전관리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172개 매장에 대하여 2017년 4월1일 ~ 12월 31일 해당기간 동안 소방안전관리 운영이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3. 2. 추진일정
  4. '17年 소방안전관리 위탁 업체 선정 공고일정
    내용 일정 비고
    입찰공고 및 협력사 등록 '17.02.13(월)~02.17(금) 협력사 신청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17.02.20(월)~02.24(금) 협력사로 승인된 업체 限
    서류평가 '17.02.27(월)~03.10(금) 기한內 제출된 업체 限
    발표 평가 '17.03.07(화) 매장 관리 방안 발표
    최종선정 업체통보 '17.03.13(월)
    계약 체결 '17.03.14(화)~03.17(금)
    * 당사 사정에 의해 해당 추진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5. 3.서류제출
  6. 제출마감
    '17.02.24(금) 17시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58 삼성생명 역삼동빌딩 12층 삼성전자판매(주) 총무보안포스트
    담당자
    김호진 주임(연락처:02-3460-6068)
    제출방법
    협력사로 승인된 업체 限 입찰 참가 서류를 시스템에 등록 후 방문 또는 등기 제출

* 세부 내용은 공고문 참고 바랍니다.

소방안전관리대행 입찰 공고_170206.docx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