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프리미엄 구매혜택 삼성 디지털프라자 프리미엄 구매혜택
본 프로모션은 삼성화재 단말기 보험으로 보상 처리됩니다

※ 보험 관련 문의는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1800-0372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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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보험 가입 대상
보험대상 : 프로모션 기간 내 당사 매장에서 개통한 행사대상 단말기
보상범위 :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비 1회 수리비의 50% 보상 (Flip/Fold 30%)
보험기간 : 최초통화일로부터 보험 1년 (1회 보상 시 자동해지)
※ 보험기간내 사고가 발생하고 수리까지 완료되어야 함. 휴일 등으로 보험기간 내 수리가 어려운 경우, 보험기간 종료 후 5영업일 내 수리 시 보상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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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보험 해지

디스플레이 파손 1회 보상처리 시 보험은 자동 해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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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파손시 보상방식
  • 디스플레이 사고 시, 반드시 직영A/S센터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A/S 센터에서 수리하셔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비는 반드시 정식 삼성전자 A/S센터에서 수리를 받으셔야 하며, 디스플레이 수리 시 파손된 디스플레이는 반드시 삼성전자 A/S센터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정식 A/S센터 수리가 아닐 시 보상은 불가하며, 파손 디스플레이 미 반납으로 발생한 추가 수리비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파손 사고가 아닌 기계적 결함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 이동통신사 보험가입 후 사고 발생시, 이동통신사 보험으로 우선 보상처리 후 디스플레이 파손 관련 자기부담금의 50%만 보험금으로 지급됩니다.(Flip/Fold는 30%)

    예시) 디스플레이만 파손 수리/교환 할 경우(50% 보상 기준) ① 본 프로모션 보험만 가입 시 - 디스플레이 수리 및 부품비 20만원 발생 시 총 수리비용의 50% 지급 ② 이동통신사 보험 및 타 보험 중복가입 시 - 디스플레이 파손수리비 20만원 발생 시 이동통신사 보상 先처리 후 발생한 자기부담금 (20~30% 수준 : 4만원~6만원)의 50% 지급

  • 파손 외 수리비 중복 발생 시 디스플레이 파손 관련 수리비만 지급합니다.

    예시) 디스플레이 및 기타부품 동시 파손 시 디스플레이 부품비 20만원 + 메인보드부품 20만원 + 수리비 3만원) ① 본 프로모션 보험만 가입 시 - 디스플레이 부품비 20만원 + 수리비 1.5만원 (3만원 X 0.5 : 전체 수리비 중 디스플레이 수리 해당 비율)의 50% 지급 ② 이동통신사 보험 및 타 보험 중복가입 시(자기부담금 30% 가정) - 이동통신사 보험 보상 선 처리 후 발생한 자기부담금 중 디스플레이 부품비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해 보상 - 43만원(총 수리비) - 30만원(이동통신사 지급 보험금) = 13만원(이동통신사 보험 자기부담금) - 자기부담금 13만원 X 0.5(전체부품비 중 디스플레이 수리비율 = 6.5만원의 50% 지급)

    ※ 실제 보험금 지급은 심사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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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보상처리 절차
  • [보상처리 필요서류]

    ① 보험금 청구서 (개인정보동의 포함) : 삼성전자판매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보험금 청구서 다운로드 클릭 ② 수리비 영수증 및 수리비 내역서 :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발급 가능 ③ 요금내역영수증 : 이통사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에서 발급 가능 (※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청구時에는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함)

  • [보상처리 접수 방법]

    팩스 (02-6919-1464) 또는 이메일 (samsungphone@ctms.kr) 보상기간은 서류접수 완비 후 평일 기준으로 7일(토, 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확인 사항이 있을 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상절차도]
    파손사고 발생
    1. 삼성전자 A/S 센터 방문/수리 후 비용 지급/수리비 영수증, 내역서 발급
    2. 보상처리를 위한 필요서류 준비 (필요서류 내역은 상기 ‘보상처리 필요 서류’ 참고)
    3. 보상신청 및 서류접수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가능-보상처리 접수 방법 참고)
    ※ 보상처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0372